728x90



오늘은 대구 동구 지저동에 위치한 대박국밥집을 가보았습니다.

대구 국제공항 맞은편에 공항 시장이 있는데 그 시장 속에 위치한 국밥집입니다.

국밥안에 고기가 많아 혜자로 소문이 나있죠..

요근래에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ㅠㅠ




​​​​​

이른 시간이라 첫 손님 이었습니다~

메뉴는 국밥류인데 돼지국밥과​ 내장국밥이 잘 팔리는 편입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니 팔팔 끓는 뚝배기에 국밥이 나왔네요!

저는 돼지국밥을 시켰답니다






원래 머릿고기나 허파 등을 같이 주시는데 일찍와서 그런가 준비되어있지 않네요.

일단 저렇게 상을 받고나면 반찬 리필은 직접 하셔야합니디~






뜨끈한 국밥에..






다대기와 새우젓을 넣고~





소면까지 넣어주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참고로 소면도 무한 리필입니다 ㅎㅎ

시간 나실 때 드셔보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