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 중문 더본 호텔에서 1박 하게 되었습니다!!
더본 호텔 지하 1층에 있는 식당가인데요,
이곳 식당가에는 더본 코리아 체인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두반점 더본호텔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8)

오늘 가게 될 가게는 도두반점!!
제주도에만 있는 백종원 체인점 입니다.



해질무렵이라 조금씩 어두워 지고 있네요~😱



오늘 먹어볼 메뉴는 흑돼지 몸짬뽕입니다!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라네요~😀



도두반점.. 이름부터 뭔가 예사롭지 않네요~🙈



시간 잘 보시고 가셔서 헛걸음 하지 마시기를🤦🏻‍♂️
(저는 나중에 다시 갔어요..)



내부에 들어오니 정통 중국집 분위기가 물씬~😍



 메뉴판받고.. 주문 완료!!!



향긋하고 따뜻한 자스민차를 가져다 주셨어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흑돼지 짜장면
흑돼지 몸짬뽕
흑돼지 탕수육
😆



오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도두반점 몸짬뽕, 해장으로 좋을거 같네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