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 조천에는 노을 뷰 맛집으로😍

유명한 횟집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조천 수산!!🔥

 

(조천수산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천북1길 35-8)

 

 

 

 

 

웨이팅이 있다고 하여 해 지기 전,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요

회 가격을 미리 알려주시니 그걸 듣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우측에 보이는 문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가져가
원하는 위치에 세팅하면 됩니다.

저는 황돔을 주문했어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기억해 주세요!

 

 

 

 

 

의자와 테이블을 가지고 가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바다 바로 옆에서 회라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회를 기다리며 바다 구경.. 여유롭네요😆

 

 

 

 

 

제주도에선 역시.. 한라산이죠..🔥🔥

 

 

 

 

 

회를 기다리며 만반의 준비를 해줍니다!

 

 

 

 

 

참고로 조천 수산은 회만 파는 곳입니다.

회, 초장, 간장, 젓가락을 제외한 나머지
다 직접 사오셔야하니,

오시기전에 미리 마트에 들러주세요!🧐

 

 

 

 

 

 

드디어 황돔회가 나왔습니다!

바닷가에서 먹으니 회 맛이 일품이네요!

회, 초장, 간장(와사비) 만 주시니
다른 것들은 꼭 미리 지참해주세요!

(컵도 가져가셔야 하구요, 컵라면 가져가시면
정수기가 있으니 드실 수 있어요)

 

 

 

 

 

이상하게 고양이들이 많더라니..
이 친구들이 회를 먹으려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구름이 껴서 오늘은 노을을 보지 못했어요..
하지만 야경을 보며 회를 먹는것도 괜찮네요

 

 

 

 

 

어두움과 함께 감성도...🤦🏻‍♂️

 

 

 

 

 

회도둑 냥이들입니다. 나쁜 녀석들...😩

 

 

 

 

 

어느덧 밤이 되었네요..

적당한 가격에 바닷가에서 회를 드시고 싶다면,

조천수산에 가보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