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도에 오시면 전복은 꼭 드셔야겠죠??😊

오늘은 제주 도민들이 많이 가시는 맛집을 추천해 드립니다!

🔥생원전복🔥 입니다^^

매일 10:00~22:00까지 영업 하시는데,

오후 3시 쯤에 가니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다시 갔어요😱 ㅜㅜ

 

(생원전복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7)

 

 

 

 

생원전복은 중문 근처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중문과 그리 멀지 않으니 차타고 10분이면 가실겁니다!🙈

 

 

 

2층 건물인데 식당은 2층입니다!🙏

 

 

멍멍이가 반겨주네요!!🙋🏻‍♂️

 

 

 

 

뭔가 제주도 맛집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돌하루방 머리에 '착한가격업소'가 똭!!🥰

 

 

 

 

밥먹느라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퍼왔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코스요리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코스가 나왔습니다 ㅜㅜ

전복회부터 시작..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났습니다😁

옆에 새우장도 밥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돌솥밥도 나왔네요! 전복이 한가득!

밥에 전복향이..👍

 

 

 

 

전복죽에 버터구이 하나를 통째로..

고소하니 입 안 가득 전복향이 가득했어요!😍

 

 

 

 

버터구이는 고소하니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주인아저씨가 기르는 멍멍이들..

시고르자브종이라 그런가 너무 귀여운..🙈

 

 

 

 

강아지 분양도 하시던데..
저는 제주에 살지않아 포기했습니다 ㅋㅋ

 

 

 

 

제주도에서 저렴하게 전복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생원전복'을 추천드려요!

AND